원스탭에이치알

회사소개
Fullfill Heart, Design Dream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기업과 근로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원스탭에이치알(주)입니다.
21세기 정보화 사회에서 기업의 변화는 필수불가결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제 기업은 자체적인 구조조정과 기업의 본질적인 체질변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또한 인재관리에 투입하는 시간과 장비를 줄이고 좀 더 본질적인 연구개발 분야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는 시스템으로 가야할 것입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따라 기업들은 체질변화를 위해 그들의 경영방식에 아웃소싱과 헤드헌팅 등의 HR아웃소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 시장속에서 저희 원스탭에이치알(주)는 고객을 향한 열정으로 위기를 기회로, 기회를 고객의 가치로 승화시켜 최고의 기업 가치를 만들과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임직원 개개인이 가져갈 수 있는 비전을 끊임없이 제공하고 당사 임직원의 능력 향상이 바로 원스탭에이치알(주)의 힘으로 연결된다는 철학하에, 개인의 능력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실시 등 인재육성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풍요로운 사회를 위해 기업과 사회가 함께 발전하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국내 HR아웃소싱기업의 개척자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세계 시장을 향한 도전을 위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용하고 열린 문화를 바탕으로 한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할 것을 고객여러분들께 약속드립니다.
원스탭에이치알(주) 임직원 일동